본문 바로가기
중국어/오늘의 표현

내가 어떻게 주사 맞는 걸 무서워할 수 있지? 我怎么可能害怕打针?

by 원어민 2024. 2. 29.

오늘의 표현

내가 어떻게 주사 맞는 걸 무서워할 수 있지?

我怎么可能害怕打针?

 

이 영화 무서워, 어떻게 그럴 수 있니?

这部电影害怕了, 怎么可能这样呢?

~를 무서워하다 害怕 ~

나는 채소를 써는 것이 가장 무서워. 

我最怕切菜了。

 

나는 하나도 안 무서워.

我一点儿都不害怕。

 

혼자 집에 있는 게 무서워.

害怕一个人在家。

 

네가 떠날까봐 무서워.

我怕你离开。

 

그녀가 특히 새를 무서워해.

她特别害怕鸟。

 

사실 꽤 무서워.

其实挺害怕的。

어떻게 ~ 할 수 있니? 怎么可能 ~

엄마가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니?

妈妈怎么可能不爱你啊?

 

그가 어떻게 모를 수 있지?

他怎么可能不知道?

 

어떻게 이럴 수 있어?

这怎么可能?

 

그가 어떻게 여기 있을 수 있어?

他怎么可能在这里?

 

어떻게 중국어를 못 할 수 있어?

你怎么可能不说中文?

 

내가 어떻게 너를 속일 수 있겠어?

我怎么可能骗你呢?

오늘의 단어 모음

롤러코스터 过山车

공포 恐怖

두렵다, 무섭다 可怕

실망하다 失望

바라다, 희망 希望

정도 程度

사자 狮子

사람을 물다 咬人

온순하다 温顺

고도 高度

기온 气温

대략 大约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