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오늘의 패턴

그녀는 생각나는 대로 말했어. She was thinking out loud.

by 원어민 2024. 1. 22.
반응형

오늘의 패턴 think out loud 생각나는 대로 말하다

 

그녀는 생각나는 대로 말했어.

She was thinking out loud. 

 

솔직하게 말하면 레스토랑을 맡는 건 처음이에요. 그래서 생각나는대로 말해보자면, 

Cards on the table, this is my first restaurant account. So just thinking out loud.

 

내가 생각나는 대로 말하면 안됐었어.

I shouldn't think out loud.

 

나는 그냥 생각나는 대로 말하는 건데.

I am just thinking out loud here.

 

그런 의미로 말했던 건 아니었어요. 생각나는 대로 말한 것 뿐이에요.

I didn't mean to say that. I was thinking out loud.

 

제인은 우리와 회의할 때마다 생각나는 대로 말하곤 해요.

Jane always thinks out loud during our meetings.

 

저와 친구들 모두는 함께 있을 때면 생각나는 대로 말하곤 해요.

My friends and I all think out loud when we are together.

 

저희 엄마는 제가 생각나는 대로 말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요.

My mom doesn't like it when I think out loud. 

 

여러분은 종종 생각나는 대로 말하는 편이신가요?

Are you often thinking out loud?

 

네 생각엔 생각대로 말하는 것이 좋은걸까? 나쁜 습관일까?

In your opinion, is thinking out loud a good or bad habit?

 

그는 정말 재밌는 농담을 생각나는 대로 말하죠.

He makes really good jokes just by thinking out loud.

오늘의 단어 모음

인지하다 perceive

꼼지락 거리다(피짓) fidget

구부정한 자세(스라우치) slouch

초조하게 하는 nail-biting

체내시계 body clock

예민한 sensitive

비판하다 criticize

기분이 상하다 be offended

비판을 잘하는 judgemental

무례한 rude

도달하다 reach

섭씨 celsius

수요 demand

대변인 spokesman

소비량 consumption

나도 다 겪어봤어. been there, done th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