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오늘의 한영훈련

내가 알아서 할게. I'll wing it.

by 원어민 2023. 11. 19.

내가 알아서 할게.

I'll wing it.

 

"I'll wing it"는 어떤 일을 계획 없이, 즉흥적으로 처리하겠다는 의미입니다. 이 표현은 어떤 상황에서 계획이나 사전 준비 없이 즉흥적으로 대처하거나 진행할 때 사용됩니다. 다소 자신 있게 도전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그녀는 못마땅해했어.

She got nasty.

 

그녀는 수치심을 느꼈어.

She was mortified.

 

그녀는 이혼 서류를 제출했어.

She filed for divorce.

 

그것이 긴장을 풀어줄거라고 생각했어.

I thought it would take the edge off.

 

오래전 일인데.

It's been a long time ago.

It's been ages.

 

내가 걔한테 욕했어.

I cursed at him.

 

그는 내 행동에 놀랐지.

He was freaked out at my action.

 

갑자기 그는 나한테 빠져들었어.

He suddenly got a crush on me.

 

나는 남편과 소개팅한 지 3개월만에 결혼을 결심했어.

I decided to tie the knot with my husband just three months after our blind date. 

 

뭔가 일어났어.

Something was up.

 

내가 돌아왔을 때쯤,

By the time I got back,

 

너가 반칙하고 있을 때,

You were playing dirty,

 

나 완전 빡쳤었어.

I went off.

 

난 그를 등록해야 했어.

I had to sign him up.

 

 

댓글